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아크로 모형 ppk/s 건스톰 베레타
kingfin4 (ip:) 평점 5점   작성일 2022-11-2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72

제일 먼저 주문한 제품은 베레타였는데 솔직히 베레타를 손에 잡아 봤을때 더 잡고 싶지 않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장전을 하는 것도 힘이 들었고 그동안 아크로 모형이 만들어준 수준 높은 많은 비비탄 권총중에 가장 낮은게 베레타라고 생각해요. 물론 제 주관적인 생각인데 3만 3천원에서 3만 7천원대의 베레타가 이정도 퀄리티와 퍼포먼스를 보여주면 아쉬운 느낌이 들어요. 


아무튼 베레타 제품은 넘어가고 그 다음에 구입한게 아크로 모형 메탈 슬라이드  ppk/s 였는데 이 제품을 손에 잡자 마자 이건 뭐지? 소리가 정말 많이 나왔어요. 


와... 


어떻게 이런 제품을 뽑아내지? 게다가 5년 전에 발매한 제품이 이정도로?


정말 동가격대. 아니 그 이상 가격대 퀄리티와 기능을 뽑아주는게 없을 만큼 훌륭했습니다. 


일본 마루이에서 다루는 에어코킹권은 저리가라 할정도에요. 


토이스타 물건을 저도 많이 사서 쏴봤는데 상탄이 너무 심해요. 작동이 단순하고 막 쏠수 있다는 구조의 단순함이 있었지만 상탄이 늘 불만족 스러웠고 퀄리티는 좋았지만 특유의 플라스틱 느낌이 정말 싫었거든요. 


제가 보기에는아크로 모형 만한 국내 회사가 없어요. 토이스타가 외관과 퀄리티에 신경쓰고 있지만 아크로 모형 만큼 각 총의 특색을 잘 살린 회사는 절대보지 못했어요. 


어떻게 만지는 총 마다 [베레타 82 제외] 이런 작동성과 퀄리티가 나오지? 라는 말이 저절로 나와요. 게다가 가격이 다른 회사 제품 가격에 거의 [메탈 포함된 가격 절반이에요. 그런데 퀄리티나 작동성은 훨씬 넘어서요. 


하지만 역시나 불량은 있어요. 탄이 자주 걸린다거나 슬라이드와 해머 부분이 걸린다는 부분이 있지만 그 부분을 상쇠시키고도 남을 만큼 좋아요. 


아크로 모형의 px4와 ppk/s 는 명품 반열이에요. 


적중도 좋고 기능이나 작동성도 좋고 퀄리티도 좋아요. 정말로 ppk는 한번쯤 구매해볼 총인것 같아요. 


더불어서 아크로 모형 사장님께 조금 바라는 점이 있다면 총이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아크로 모형 제품 대부분이 퀄리티와 작동성, 그리고 만족감이 다 좋지만 신제품이 너무 없어요 ㅠㅠ


게다가 제가 듣기로는 이 ppk./s 신형으로 은장도 만드신다고 들은것 같은데 제발 신제품 출시 공지해주세요 ㅠㅠ


신제품이 나오는 날만 기다리겠습니다 사장님.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